안녕하세요 이노솔루션 온라인 교육센터 운영 담당자입니다.
수강생님께서 올려주신 첨부파일 이미지를 확인 하였습니다. 해당 네모박스에 나오는 엑스 표시는 오류가 아닌
저희 수강진행에 필요한 어도비 플래시 해당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 활성화가 안되어 그런것입니다.
익스플로어에서 업데이트와 호완성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Chrome으로 접속하셔서 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며
크롬이 없으신 경우 https://www.google.com/chrome/ 이쪽으로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시면 되십니다.
크롬으로 접속하셔서 진행하셨는데도 안되실 경우에 02-333-1447로 연락주시거나 1:1로 문의주시면 바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